화미사는 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화학 성분을 최소화해 피부와 환경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오가닉 뷰티 브랜드이다.
비클린 입점 제품은 '유기농 꽃 발효 토너 딥리치’, ‘유기농 꽃 발효 로션 더블리치’, ‘유기농 꽃 발효 수분크림’ 등 총 10개 제품이며,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미사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즌별로 품목을 다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화미사 주력 상품인 '유기농 선인장 바운시 세럼'은 보검선인장 줄기 추출물이 99.4% 함유돼 있으며, 보습 뿐만 아니라 피부결, 윤기, 탄력 개선까지 잡아주는 제품이다. 더운 여름철에 끈적임 없이 피부 겉보습, 속보습까지 잡아주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비클린 입점을 기념해 준비한 단독 이벤트로, 비클린에 입고된 전 품목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2만3000원 상당의 미니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 한다.
이 프로모션은 7월 6일부터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앞으로도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 알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미사 제품들은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 외에도 코스메플레이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인천공항 경복궁 면세점에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며, 화미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