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일화몰'을 개편해 쇼핑 편의성 향상과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일화는 이번 개편을 통해 사용자 중심 편의 기능과 디자인 요소를 새롭게 적용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톡 연동 회원가입·간편 로그인을 도입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일화는 멤버십 제도도 신설했다. 멤버십은 실버, 골드, VIP로 구성돼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매달 갱신된다. 고객에게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일화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 신규·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오는 9월 1일까지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총 7종으로 △신규가입 △기존 회원 웰컴 △카카오플러스 친구 △회원가입 시 추가 정보 입력 등의 개별 발급 조건을 충족하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일화몰에서 초정탄산수(500ml*20페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손흥민을 포함해 토트넘 선수 사진과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5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포토카드가 포함된 초정탄산수 제품은 매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개편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에게 일화의 가치가 담긴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최근 부르르 밀크소다 제로,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유자민트티, 고구마알밤차 등 제로 음료를 새롭게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