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견본주택 관심↑...주말에만 8000명 방문

2024-07-15 17:07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서울 성북구 장위6구역에 들어서는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청약 성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난 12일 개관한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견본주택에 3일 동안 총 8000여명이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는 서울시 성북구 장위동 장위6구역을 재개발하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33층, 15개 동 총 1637가구로 조성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우건설
지난 12일 대우건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모형도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서울 성북구 장위6구역에 들어서는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청약 성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난 12일 개관한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견본주택에 3일 동안 총 8000여명이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는 서울시 성북구 장위동 장위6구역을 재개발하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33층, 15개 동 총 1637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84㎡ 718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되며, 입주는 2027년 3월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6호선 석계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단지다. 석계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해 1호선·경의중앙선·경춘선·수인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청량리역까지 10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과 E노선 등 교통 호재도 계획돼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450m 내에 선곡초, 광운초교가 자리잡고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1㎞ 내에 남대문중, 광운중, 광운인공지능고, 석관고 등 학교가 밀집돼 있으며, 중계동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이마트 월계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월계점, 롯데백화점 미아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CGV 미아점, 롯데시네마 중랑점 등 쇼핑·편의시설이 가깝다. 노원을지대학교병원, 경희대학교병원, 상계백병원 등 대형 병원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에는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사우나, 탁구장 등이 조성된다. 교육, 문화, 업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그리너리 스튜디오와 그리너리 카페, 모임과 강의 등을 할 수 있는 멀티컬처룸 등도 마련될 계획이다.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도 관심을 받고 있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의 전용면적 84㎡는 10억원~12억원 초반대로 책정됐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 동일 면적이 지난 4월 14억5800만원에 거래된 바 있다.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 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주택형별 청약 예치금을 충족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 및 거주의무기간이 없으며, 전매 제한 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년이다.

청약 일정은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 17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며, 정당 계약은 8월 5~8일 4일간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는 광역 교통망 확충,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등 미래가치가 확실한 단지"라며 "견본주택 방문객 대부분이 청약 상담을 받고 돌아가는 등 호응이 높았던 만큼 성공적인 청약 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