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 리뉴얼 출시...흡수량 15% 강화

2024-06-11 15:3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깨끗한나라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대비 기저귀 매직테이프의 가로, 세로 길이를 늘여 'X'자로도 밀착 부착할 수 있으며, 밸크로 타입을 적용해 여러 번 탈부착이 간편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사용자와 보호자 모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를 제공하고자 기능성, 착용감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깨끗한나라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성인용 기저귀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라인업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3중 파워 흡수층을 사용해 신속하게 소변을 흡수할 수 있는 겉기저귀이다. 기존 제품에서 사용자와 보호자 편의성을 동시에 개선해 보다 강화된 기능으로 출시됐다.
기존 대비 흡수량이 약 15% 증가했으며 소변이나 변액이 위로 역류하는 비율도 약 43% 개선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진, 짓무름 등 피부 질환이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고려했다. 이중 샘 방지막과 방수커버를 적용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염려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보호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와이드매직은 기존 대비 기저귀 매직테이프의 가로, 세로 길이를 늘여 ‘X’자로도 밀착 부착할 수 있으며, 밸크로 타입을 적용해 여러 번 탈부착이 간편하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사용자와 보호자 모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를 제공하고자 기능성, 착용감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