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제니, '파격' 패션쇼 모델 데뷔...신현지와 손맞춤도

2024-06-11 10:5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자크뮈스 'LA CASA' 컬렉션 런웨이에 모델로 올랐다.

    쇼가 열리기 직전 오렌지 수건을 두른 제니의 이미지를 공개했던 자크뮈스는 런웨이 피날레 모델로 제니를 세워 화제를 모았다.

    제니는 해당 쇼에서 단정한 목 라인에 가슴 옆과 등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백리스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걸었다.

  • 글자크기 설정
영상자크뮈스 런웨이 영상 캡처
[영상=자크뮈스, 자크뮈스의 'LA CASA' 컬렉션 쇼]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자크뮈스 'LA CASA' 컬렉션 런웨이에 모델로 올랐다.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톱모델 신현지와의 만남도 화제가 됐다. 

10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는 '자크뮈스'의 'LA CASA' 크루즈 컬렉션 쇼가 열렸다. 쇼가 열리기 직전 오렌지 수건을 두른 제니의 이미지를 공개했던 자크뮈스는 런웨이 피날레 모델로 제니를 세워 화제를 모았다.
제니는 해당 쇼에서 단정한 목 라인에 가슴 옆과 등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백리스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걸었다. 깔끔하게 빗어 넘긴 블랙의 헤어스타일과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린 메이크업을 한 제니는 모델 못지않은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쇼 중간에는 평소 제니와 친분이 두텁기로 알려진 톱모델 신현지가 그를 스쳐 지나갔다. 이때 신현지는 제니와 눈빛을 주고받고 그의 손을 친근하게 살짝 잡기도 했다. 

런웨이의 마지막을 장식한 제니는 달려오는 디자이너 자크뮈스와 진하게 포옹한 뒤 미소를 지었다.

누리꾼들은 "제니와 그의 친한 친구의 캣워크", "제니 모델 데뷔를 축하한다", "판타지 영화 같다"거나 "굴욕 없이 완벽" 등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제니는 2022년 미국 하와이에서 열린 자크뮈스 컬렉션에 참석한 바 있다. 이후 일상복이나 화보를 통해 자크뮈스 의상을 입으며 디자이너와 우정을 자랑했다. 이번에는 단순 컬렉션 참석이 아니라 직접 모델로 데뷔한 것이다. 

제니는 지난 4월 26일 발매된 가수 지코의 신곡 'SPOT!'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자크뮈스 LA CASA 컬렉션 쇼 런웨이 영상 캡처 사진자크뮈스
자크뮈스 'LA CASA' 컬렉션 쇼 런웨이 영상 캡처 [사진=자크뮈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