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B1층 팝업존에서 ‘플리츠마마’, ‘하이산’ 등의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타임스퀘어는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 팝업스토어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지하 1층 팝업존에 연다. 팝업에서는 플리츠마마 인기 제품인 숄더백, 투웨이 쇼퍼백 등을 비롯해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도라에몽 에디션 투웨이 크로스백’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 이벤트인 100% 당첨 에코 룰렛 챌린지도 진행한다.
팝업 행사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하이산 와이어 카라비너’ 혹은 ‘메탈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아이웨어 브랜드 ‘히스토릭’ 팝업 매장도 준비됐다. 히스토릭 팝업은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며,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선글라스부터 실용적인 안경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지은 타임스퀘어 차장은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션부터 잡화, F&B(식음료)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트렌디한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를 비롯해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쇼핑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