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 10명 중 9명 이상이 배송·설치 서비스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한국리서치 마사지 가전 이용자 설문조사 결과 ‘배송·설치 서비스’ 부문에서 자사에 만족한다는 비율이 90.4%에 달했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리서치가 1월 9일부터 한 달 동안 가정용 안마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20세 이상 남녀 500명 대상으로 조사한 마사지기기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주요 마사지 가전 기업들 중 바디프랜드가 ‘배송·설치 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응답(90.4%)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세부 문항 전체에서도 우수 평가를 받았다. 조사 대상 기업 중 바디프랜드가 유일했다.
세부적으로 ‘지정일 배송(91.3%)’, ‘설치 일정 조율(92.2%)’, ‘설치 후 제품 설명/안내(88.7%)’, ‘설치 후 뒷정리(93.9%)’ 등 전 항목에서 타사와 격차를 보이며 바디프랜드가 배송·설치 서비스 만족도 1위에 올랐다. 설치 후 서비스 관련 항목 역시 타사 브랜드 가치를 압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고객 만족을 향한 바디프랜드의 성심을 증명하는 결과로, 안마의자 전문 기업으로서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에 대한 고객 신뢰로 생각한다”며 “바디프랜드는 앞으로도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들의 안전하고 세심한 배송·설치 서비스를 약속하며, 고객 만족도 100%를 향해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