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우주오락실' 행사 진행

2024-04-03 09:3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조항목 대표이사가 지난 29일 NS홈쇼핑 강당에서 열린 '우주오락실'에 행사에서 임직원과 함께 농구 슈팅 게임을 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일일관리를 통해 문제를 미리 가려내고, 드러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행동하는 습관'을 뜻하는 HBH(하림의 실행 습관)의 내재화를 위한 캠페인도 지속 운영해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사원부터 대표까지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통해 유연한 조직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HBH를 통한 업무 효율 관리와 업무 공유 체계 개선 등 적극적인 부서 간 협력, 실무 교육 제도 개선을 통해 능동적으로 도전하는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조항목 대표이사가 지난 29일 NS홈쇼핑 강당에서 열린 '우주오락실'에 행사에서 임직원과 함께 농구 슈팅 게임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달 29일 본사 강당에서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우주오락실' 행사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와 임직원 100여명과 사전 신청한 선수 20명이 참가한 농구 슈팅 게임을 응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주오락실은 '우리가 주인공인 오락실'이란 뜻의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1월부터 임직원 참여 속에 '타자왕' '테트리스' '알까기' '다트 게임' 등 매월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왔다. 간단한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 부서에 간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부서 간 원활한 소통과 유연한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침체된 경제 상황과 경쟁 심화 속에서 지난해부터 조직문화와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임직원 상호 간 이해를 증진시키고 타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또 새로운 가치 체계에 대한 다양한 직원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인재상을 재정립하는 활동도 펼쳤다.
 
NS홈쇼핑은 '일일관리를 통해 문제를 미리 가려내고, 드러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행동하는 습관'을 뜻하는 HBH(하림의 실행 습관)의 내재화를 위한 캠페인도 지속 운영해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사원부터 대표까지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통해 유연한 조직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HBH를 통한 업무 효율 관리와 업무 공유 체계 개선 등 적극적인 부서 간 협력, 실무 교육 제도 개선을 통해 능동적으로 도전하는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