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30여개 호텔 및 세일즈 참가 "허니문 트래블마트" 개최

2024-03-12 16:53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팜투어는 오는 17~18일 허니문 트래블마트 "허니문 박람회"를 서울 본사가 위치한 강남 학동역 건설회관 건물 3층 전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팜투어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며 이번 트래블마트 허니문 대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업계의 중심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도 덧붙였다.

    팜투어 허니문 트래블마트 '허니문 박람회'는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숙박권 추첨, 현지 퍼포먼스 공연 이벤트

사진팜투어
[사진=팜투어]
팜투어는 오는 17~18일 허니문 트래블마트 “허니문 박람회”를 서울 본사가 위치한 강남 학동역 건설회관 건물 3층 전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일간 열리는 이번 허니문 박람회는 30여개 호텔이 직접 참가하는 만큼 인기 허니문 지역 호텔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 예비 신혼부부들과 직접 상담으로 퀄리티 높은 신혼여행 준비가 가능하다.

또 허니문 전문 담당자와 1:1 상담도 함께 진행되어 허니문 트랜드에 대한 최신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허니문 인기지역에 대한 2023년 동일 특가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 추가 즉시할인, 객실업그레이드, 리조트스파, 스냅촬영, 플로팅조식, 익스커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참가호텔에서 추가 프로모션도 제공한다고 한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즐거운 상담이 될 수 있도록 푸켓 사이몬쇼, 하와이 훌라댄스 등 현지 퍼포먼스 등과 함께 400만원 상당의 푸켓 나카아일랜드 및 칸쿤 시크릿더바인 행운 경품 추첨 과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에 앞서 15일에는 팜투어 본사, 전국지사 12개 지사장들과 참가 호텔 관계자들이 모여 팜투어 홍보와 현지 파트너 협력사를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고 간담회 및 디너 만찬을 가질 예정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퀄리티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30여개 호텔 및 세일즈를 초청했다”며 “고물가로 비용 부담이 높아지고 있어, 박람회 프로모션 등의 기회를 활용해 허니문을 준비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수요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팜투어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며 이번 트래블마트 허니문 대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업계의 중심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도 덧붙였다.

팜투어 허니문 트래블마트 '허니문 박람회'는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팜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