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오는 17일까지 '봄맞이 BEST 밀폐용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획전은 락앤락몰에서 봄을 맞아 산뜻하게 냉장고를 정리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신제품 '더 클리어' 등 락앤락 대표 밀폐용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봄맞이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슬림 도시락',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 등 신제품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슬림 도시락'은 작은 크기로 휴대가 용이하고 전용 젓가락과 전용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있어 직장인이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가정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월 한 달 동안 락앤락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을 증정한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 한정 진행하는 '주저마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락앤락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랜덤 사은품도 받아 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베스트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제품들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봄을 맞아 주방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