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코스 라루셀,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3-12-28 16:29
  • 글자크기 설정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안심 성분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루셀

사진라루셀
[사진=라루셀]
㈜바이오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은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임산부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라루셀은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심성분으로 임산부는 물론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2023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품질, 신뢰성, 경쟁력, 브랜드 가치 등 각 분야별로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거쳐 각 부문 별 최고의 브랜드를 수상한다.

라루셀은 임산부 사용 금지성분이 철저하게 배제된 안심성분 제품으로 임산부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임산부의 약 80%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부 변화를 경험하지만 한정적인 임산부 전용 화장품,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 태아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불안감 등의 여러 이유로 임신 중 피부관리를 포기하는 임산부들이 대부분이었다.

이렇게 스킨케어 제품 선택이 조차 어려운 임산부들의 인정받은 브랜드라는 부분에서 수상의 의미가 크다.

라루셀은 임신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 안전한 성분과 독자적 과학 기술을 더해 안전하지만 피부 고민별로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맞춤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최근 임산부 튼살 고민을 위한 “미스틱라이트”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2400%에 달하는 성공률로 고객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라루셀은 임산부 뿐만 아니라 안전한 제품을 찾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끊임없이 다양한 제품 연구 개발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민감성 피부 고객층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어 더욱더 기대가 된다.

㈜바이오코스의 강성 이사는 “지금껏 달려왔듯 계속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다년간에 연구개발의 결실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 2024년에도 고객 한분한분의 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이며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스킨케어 제품을 연구개발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