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부산복지회, '2023년 자원봉사대축제' 성료

2023-11-30 16:33
  • 글자크기 설정
푸른부산복지회가 30일 북구 교통문화연수원에서 열린 2023 푸른부산사랑 자원봉사대축제를 성황리에 마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손충남 기자
푸른부산복지회가 30일 북구 교통문화연수원에서 열린 '2023 푸른부산사랑 자원봉사대축제'를 성황리에 마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손충남 기자]
푸른부산복지회는 30일 북구 부산교통문화연수원에서 열린 '2023 푸른부산사랑 자원봉사대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 시의회 및 북구 관계자, 자원봉사 유관 관련기관장 및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푸른부산사랑 자원봉사대축제는 지난 1년간 부산시 곳곳에서 이뤄진 자원봉사 활동을 돌아보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서는 시민대상, 사회공헌대상, 감사장, 올해의 봉사상, 표창장 등을 전달했다.

푸른부산복지회 김순광 회장은 "어렵고 힘들었던 시기를 이겨내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푸른부산복지회는 누구나 평등하게 차별받지 않는 시민권을 가진 구성원으로, 동등한 권리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른부산복지회는 지난 2014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봉사하는 조직으로 전환해 한발 앞선 복지를 실천하며 전국 조직의 봉사 단체와의 연계사업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