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올 겨울 카누 라인업 강화로 소비자 입맛 공략

2023-11-27 09:29
  • 글자크기 설정

신제품 2종 출시...트렌디한 맛 출시로 소비자 공략 가속화

모델 배우 공유가 카누 제품을 들고 소개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모델 배우 공유가 카누 제품을 들고 소개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올해 겨울을 맞아 '카누(KANU)'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 등 2종이다.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돋보인다.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느낌을 전하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마셔도 라떼의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카누 라떼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따라 11종으로 늘어나게 됐다. 카누는 2000년대에 들어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것에 착안해 지난 2011년 출시한 제품이다. 카누는 201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인스턴트 커피업계에서 부동의 1위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동서식품은 내달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누 패들 포인트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쌓아 자신이 원하는 스페셜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카누는 아메리카노는 물론, 프리미엄 라인인 카누 시그니처와 카누 라떼, 에스프레소 라떼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맛을 출시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철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생각날 때 카누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