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쇼핑대전] 올 겨울 마지막 특가 세일…W컨셉, '더블유데이' 연다

2023-11-20 19:00
  • 글자크기 설정

패션·뷰티·라이브 등 전 카테고리 1000여개 브랜드 참여

이미지W컨셉
[이미지=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올 겨울 마지막 특가 세일에 나선다. 지난주까지 진행한 신세계그룹 통합 행사 ‘쓱데이’ 분위기를 이어받아 막바지 겨울 옷 쇼핑에 나선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30일까지 ‘더블유데이(DOUBLE YOU DAY)’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더블유데이는 W컨셉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로, ‘더블’을 테마로 한 ‘1+1쇼핑 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 1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2%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더블유데이’ 전용 쿠폰을 최대 12장 발급한다. 최대 10만원 할인 등을 포함한 4종 쿠폰팩은 3회 릴레이로 발급하며 20~23일, 24~26일, 27~30일 기간별로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으로 다음 달에 적용 가능한 쇼핑 혜택을 1+1으로 제공하는 ‘더블혜택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유데이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3·5만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10만원 쿠폰팩’과 회원등급에 상관없이 VIP 등급에게만 제공되는 쿠폰 혜택인 ‘VIP쿠폰팩’ 2종을 발급한다.
 
더블유데이 기간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1회 출석 시 응모권 2장을 지급하며, 상품 결제 시 적용 가능한 더블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응모권 3장은 5% 더블 할인쿠폰, 5장은 7% 더블 할인쿠폰, 7장은 10% 더블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매일 응모가능한 행운 뽑기를 통해 최대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단위로 4차례에 걸쳐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아노에틱 백팩’, ‘어뮤즈 틴트’, ‘아페쎄 가방’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슈즈, 뷰티, 럭셔리 등 12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일별 4개씩 지정해 한정 수량을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팬덤을 위한 ‘브랜드세일’도 진행한다. 매니아층이 두터운 ‘FRRW’, ‘리파인드902’ 등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브랜드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입기 좋은 옷을 아이템 별로 큐레이션해 판매하는 ‘아이템세일’도 마련했다. ‘패딩&점퍼’, ‘풀오버’, ‘스웻&후드’, 팬츠’, ‘맥시&미디’ 등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부터는 ‘실시간 판매 랭킹’도 진행한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 등 카테고리 별로 실시간으로 판매가 급증하는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W컨셉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마지막으로 제공하는 최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