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격려금 1억5000만원 지급

2023-10-30 19:54
  • 글자크기 설정

이재근 KB국민은행장, 대한체육회 주관 '고마워요, 팀 코리아' 행사 참석

이재근 KB국민은행장왼쪽이 30일 대한체육회 주최 ‘고마워요 팀 코리아’ 행사에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국가대표로 출전한 황선우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이재근 KB국민은행장(왼쪽)이 30일 대한체육회 주최 ‘고마워요, 팀 코리아’ 행사에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국가대표로 출전한 황선우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국가대표 선수들을 격려하고 내년 개최 예정인 ‘2024 파리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했다.

KB금융그룹은 30일 대한체육회가 주최한 ‘고마워요, 팀 코리아’ 행사를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총 1억50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기자단 투표를 통해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김우민(수영)·임시현(양궁) 선수에게 각 3000만원, 우수선수로 선정된 황선우(수영) 선수에게 20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또 안세영(배드민턴), 신유빈(탁구), 문강호(스케이트보드), 이은지(수영), 이원호(사격) 등 선수들에게도 격려금과 함께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와 같은 이 행장의 행보는 비인기 종목 유망주 발굴을 통해 장기간 지원하는 KB금융의 결과 맞닿아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KB금융이 후원하는 9개 종목의 국가대표팀과 7명의 선수가 총 41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들이 보여준 투지와 열정은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줬다”며 “앞으로도 KB금융은 대한민국 스포츠 저변 확대 및 선수들의 기량 발전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