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원, 제로 슈가 '덴탈쿠아 구강 유산균' 선보여

2023-09-20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블러드원
[사진=블러드원]
혈당 케어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러드원'이 설탕을 넣지 않은 제로 슈가 '덴탈쿠아 구강유산균'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덴탈쿠아 구강유산균은 혈당 케어 전문성을 바탕으로 혈당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주로 겪는 입 마름, 입냄새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구취 개선 효과가 확인된 구강 특허 유산균 2종이 입냄새 불편함을 해한다. 또 설탕 대신 자일리톨을 함유해 당류 0g으로 설계돼 혈당 걱정에서 자유롭다.

제품에 함유된 구강 특허 유산균 2종은 한국인의 건강한 구강에서 유래한 유산균으로 실험을 통해 △구강 유해균 생성 방해 △치태 제거 △균형 잡힌 구강 환경 조성 등 을 입증했다. 구강, 잇몸, 치아, 혈당까지 관리할 수 있는 원료들을 배합한 4중 케어 포뮬러 또한 큰 장점이다. 이외에도 생유산균 보호를 위한 3중 포장으로 산소, 습기, 직사광선을 차단했으며, 상쾌한 스피어 민트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블러드원 브랜드 관계자는 "혈당은 일상생활에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당'과 관련된 고민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정도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번 신제품은 당뇨, 혈당 등으로 인한 입 마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직 혈당 고민에 집중하는 블러드원의 구강유산균이 입냄새, 입 마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