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순창몰'서 추석맞이 농특산물 싸게 구입하세요!"

2023-09-01 15:48
  • 글자크기 설정

순창군, 이달 27일까지 전 품목 3000원 할인 행사 진행

사진순창군
[사진=순창군]
전북 순창군은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행복순창몰’에서 추석맞이 특별할인행사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쇼핑몰 등록 전 품목 3000원 할인과 신규회원 가입시 쇼핑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3000원 쿠폰 지급, 신규 농특산물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뤄진다.

‘행복순창몰’은 순창군이 지난 7월 순창의 농특산물 홍보와 온라인 판매를 위해 직접 개설한 인터넷 쇼핑몰이다. 

군 직영을 통해 농가는 생산에 집중하고, 행정에서는 쇼핑몰 운영 및 관리를 지원해 소비자들에게 유통 마진을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특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품목은 복분자, 산딸기, 쌈채소, 새싹삼, 상추, 설황송이버섯, 표고버섯 등 농산물과 등심, 부채살, 손질 초벌장어 등 축·수산물을 판매한다. 

또한 전통장류, 절임류, 요거트, 한우스테이크, 누룽지 등 가공품도 준비돼 있다. 

최영일 군수는 “이번 특별행사는 최근 경기 악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생산자들을 돕고, 농특산물 가격 상승으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한 농특산물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시고 순창군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식 ‘눈길’
사진순창군
[사진=순창군]
전북 순창군은 1일 2023년 제3회 공채 신규공무원 28명이 신규임용식을 갖고 공직자로서의 힘찬 첫 발을 내딛었다고 밝혔다.

이번 임용식에는 신규공무원 가족 50명이 함께 참석해 신규공무원의 새 출발을 응원하고 축하의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신규 임용된 공무원은 △8급 2개 직렬, 7명(간호 3, 보건진료 4) △9급 8개 직렬, 21명(행정 12, 전산 1, 사회복지 1, 공업 1, 농업1, 보건 1, 환경 2, 시설 2) 등이다.

이날 임용식에서 최영일 군수는 신규공무원들과 가족들에게 국·실·과장 등 간부공무원을 소개하고, 임용장 교부 후 가족들과 함께 기념촬영까지 진행해 신규공무원과 가족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임용장을 받은 신규 공무원들은 가족들 앞에서 공무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일할 것을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