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가진 배우 고아라와 올해 초 고품질·고함량 원료로 새롭게 리뉴얼 한 '오피스팩'을 광고하게 됐다고 31일 밝혔다.
TV 광고에서는 건강 메신저 역할을 하는 고아라는 3D로 구현한 거대 '오피스팩'과 등장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각인 시킨다. 고아라는 '하루 한 팩' 광고 음악과 함께 직장인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애드마일스 오피스팩'을 건넨다.
애드마일스의 '오피스팩'은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설계된 멀티팩 영양제로 하루 한 팩만으로 하루 필수 영양성분을 챙길 수 있다. 피로개선, 눈 건강, 혈행 건강, 기억력 개선 등 20가지 기능성을 한 팩으로 섭취할 수 있는 '직장인 맞춤 설계' 제품이다.
또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의 용량을 늘리고 지아잔틴을 더해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0mg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품질 개선 및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제품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애드마일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고아라처럼 애드마일스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정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드마일스 오피스팩은 공식몰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