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배달특급 특별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2023-08-30 16: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시]
경기 과천시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이용 활성화를 위해 내달 8일 시민회관 옆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과천시 평생학습 축제’ 행사장에서 특별 쿠폰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시에 따르면, 행사장에 배달특급 부스를 마련하고 배달특급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 가입을 완료한 시민을 대상으로 1만원의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쿠폰은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600장까지 유효하며, 이외에도 부스를 방문한 신규 회원에게는 행주 등의 배달특급 홍보 물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배달특급 앱을 통해 매월 배달비 할인, 픽업 할인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가을 기념 이벤트로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주문금액 2만3000원 이상인 경우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배달비 할인 쿠폰을 50장 제공한다. 

추석연휴가 있는 9월 25~30일까지는 주문금액 2만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는 배달비 3천원 추가 할인 쿠폰 50매를 발행할 예정이다.

다만, 9월 프로모션 쿠폰들은 1인 1매만 내려받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에서 추진하는 배달특급 관련 이벤트는 해당 어플리케이션 상단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