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 홍보관 본격 운영

2023-08-11 11:31
  • 글자크기 설정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 참가, 대표 관광지와 관광콘텐츠 홍보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 삼척시 홍보관[사진=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에 참가하여 삼척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1일 삼척시에 따르면 ‘제8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국내 지역의 우수한 관광 상품을 홍보하고 여행업체 및 지자체 간 협력 관계 구축으로 변화하는 관광시장 트렌드를 공유하여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된다고 했다.
 
삼척시는 ‘지친 일상을 달래줄 삼척 여행 처방전’이라는 주제로 만성피로, 번 아웃 등 일상에 지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에 맞춤 콘텐츠의 삼척시 관광지를 처방하는 컨셉으로 홍보관을 운영한다. 키오스크를 활용한 삼척 관광지 사진 짝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처방전 봉투에 담긴 관광 홍보 물품을 증정해 박람회 관람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유재현 관광정책과장은 “삼척시는 산, 계곡, 동굴, 바다 천혜의 관광자원을 가진 관광도시로 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에 참가하여 삼척시의 대표 관광지와 콘텐츠를 다양하고 재미있게 홍보하여 삼척 관광의 인지도를 높이고 나아가 지역 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