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보름 만에 완판"

2023-08-07 12:38
  • 글자크기 설정

앞서 1회차도 조기 분양 완료…"반세권·GTX 호재 영향"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분양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가 100%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앞서 1회차 물량이 조기 분양 완료된 데 이어 이번 2회차 물량도 정당계약을 시작한 이후 약 보름 만에 완판됐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앞서 지난 3월에 공급한 1회차 분양물량 437가구가 지역 내에서 보기 드문 중대형 웰빙 단지 조성과 반도체 호재 기대감으로 조기에 분양을 완료한 바 있다.
이어 지난 6월에 실시된 2회차 분양물량 363가구 역시 1·2순위 청약 접수에 총 1500명이 몰려 일부 타입에서는 22.33대 1의 최고 경쟁률이 나오기도 했다.

DL이앤씨 측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반세권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대형 개발 호재인 GTX를 품은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주택 수요층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여기에 계약금 10%(1회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10%, 잔금 80% 조건으로 공급돼 중도금 대출에 따른 이자 부담을 최소화한 점도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 DL이앤씨 측 설명이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는 세계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와 인접해 있다. 향후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상주 근로자만 4만여 명으로 추산된다.
 
또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A 노선의 일부 구간인 수서~동탄도 내년 상반기 개통 예정이다. 해당 구간 개통 시 버스, 지하철을 이용할 때보다 이동 시간을 60분가량 단축할 수 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에는 그동안 동탄2신도시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C2 하우스'와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최신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에는 고품격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스카이라운지가 최상층에 마련되며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시네마, 전체 스크린타석이 개별로 설치된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키즈체육관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