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데이무드, 움파와 '스위머 바스타월 컬래버' 공개

2023-08-07 10:00
  • 글자크기 설정
ㅇ
프리미엄 타월 '헤이데이무드' 바스타월 [사진=헤이스택코퍼레이션]

헤이스택코퍼레이션의 프리미엄 타월 ‘헤이데이무드’가 먼슬리 스윔웨어 브랜드 '움파'와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컬래버한 바스 타월을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헤이데이무드’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소량 염색 기술을 토대로 움파의 써머아가일 패턴을 그대로 바스타월에 녹여냈다. 움파는 수영선수 출신인 박찬이 대표의 경력을 바탕으로 매월 새로운 수영복을 출시하는 먼슬리 스윔웨어 브랜드로 모든 스위머들이 만족하는 타월을 만들기 위해 헤이데이무드와 손을 잡았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제작한 써머아가일 바스타월은 움파의 수영복 디자인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헤이데이무드와 함께 제작한 써머아가일 바스타월은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생산공정 개선으로 탄소배출량의 47%가량을 줄이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또한 면과 극세사 조합으로 일반 면타월 대비 더 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며 고정 밴드를 부착해 수영장이나 야외에서 보관하기 편한 장점이 있다.

최윤석 헤이데이무드 대표는 "현재도 많은 브랜드가 헤이데이무드와 컬래버를 하기 위해 찾아온다"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통해 헤이데이무드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