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마니아, 용산으로 모여라"…아이파크몰, 포켓몬 카드숍 오픈

2023-08-03 09:46
  • 글자크기 설정

포켓몬코리아와 손잡은 국내 첫 직영점

아이파크몰에 포켓몬코리아 직영 포켓몬 카드숍이 오픈한다 현재 용산점 리빙파크 8층에 가벽을 설치하고 인테리어 공사에 들어갔으며 오는 5일 정식 오픈 할 예정이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에 포켓몬코리아 직영 포켓몬 카드숍이 오픈한다. 현재 용산점 리빙파크 8층에 가벽을 설치하고 인테리어 공사에 들어갔으며 오는 5일 정식 오픈 할 예정이다. [사진=HDC아이파크몰]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국내의 올바르고 건전한 카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 포켓몬코리아와 손잡고 포켓몬 카드숍 직영매장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일 용산점 리빙파크 8층 내 오픈 하는 포켓몬 카드숍은 포켓몬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국내 첫 직영 매장이다. 포켓몬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카드 판매 공간과 함께 경기를 할 수 있는 플레이 테이블 공간도 따로 마련해 언제든지 방문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이파크몰은 포켓몬 카드숍 오픈을 기념해 포켓몬 카드 게임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프로모 카드 팩을 주고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30명에게 몬스터볼 가방(30명)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피카츄와 함께 하는 포토 타임, 방문 고객 대상 포켓몬 부채 증정 등 오픈 당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과 26일에는 포켓몬 카드 게임 토너먼트 대회도 열린다. 이를 시작으로 매월 포켓몬 카드 게임 대회 및 매년 포켓몬 코리안 리그를 개최해 주니어·시니어·마스터 부문별 대한민국 대표 선수를 뽑는 등 국내 카드 게임 문화 정착에 있어 거점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아이파크몰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공간이 아니라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