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할까] MZ세대 취향 저격…OTT 추천작

2023-07-15 06:00
  • 글자크기 설정
트렌디하고 뜨겁다. M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가 줄지어 공개됐다. 넷플릭스부터 웨이브까지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작품들을 소개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열아홉 스물(Nineteen to Twenty)' [사진=넷플릭스]
 
10대의 마지막 설렘, 20대의 첫사랑…넷플릭스 '열아홉 스물(Nineteen to Twenty)'
인생에서 가장 찬란하고 빛나는 순간을 겪는 청춘들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시간이 넷플릭스 팬들을 찾아온다.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은 열아홉의 마지막 일주일과 스물의 첫 일주일 그 사이, 아직은 서툴고 풋풋한 Z세대들의 특별한 성장의 순간을 기록한 청춘 리얼리티다.

2022년 12월 24일 10대의 마지막 일주일을 앞둔 소년, 소녀들이 교복을 입고 '열아홉 학교'에 모인다. 성인이 되었을 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을 배우는 이곳의 유일한 규칙은 '연애금지'다. 하지만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어지는 법.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설렘과 떨림을 느끼던 이들은 2023년 1월 1일 00시, '스물 하우스'에서 20대를 맞이한다. 모든 규칙들이 사라지고 어엿한 성인이 된 출연자들은 서로에게 미묘한 감정을 드러낸다.

청춘들의 솔직하면서도 풋풋한 우정과 사랑, 그리고 성장을 그릴 '19/20'은 넷플릭스 팬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한 '솔로지옥'의 김재원 PD가 김정현 PD, 박수지 PD와 함께 연출, 지현숙 작가가 구성을 맡아 또 다른 매력으로 올여름 시청자들의 마음을 첫사랑의 색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셀러브리티' [사진=넷플릭스]
 
치열한 셀럽의 세계…넷플릭스 '셀러브리티'
모두가 궁금해하지만 쉽게 알 수 없었던 인플루언서의 세계를 다룬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가 드디어 공개된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다. 팔로어와 좋아요 수가 권력이 되는 세상에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된 서아리는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법칙을 깨닫고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어를 가진 유명 셀럽이 된다.

기쁨과 화려함 가득했던 시간도 잠시,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속내는 지독히 소란한 그곳에서 아리는 서서히 추락하다 충격적인 죽음을 맞이한다. 그런데 죽은 줄 알았던 서아리가 라이브방송을 시작하자 그녀가 살아서는 안 되는 이유를 가진 사람들은 공포에 떨기 시작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악마판사'의 박규영이 평범한 직장인에서 130만 팔로어의 셀러브리티가 된 서아리로 분하고 '오! 주인님' '병원선'의 강민혁, '낮과 밤' VIP'의 이청아, '단 하나의 사랑' '여우각시별'의 이동건, '메모리스트', '원티드'의 전효성이 셀러브리티 생태계의 주역들로 함께해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디즈니+ 제공
'시크릿 인베이젼' [사진=디즈니+]
 
'닉 퓨리'의 귀환…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
디즈니+ '시크릿 인베이젼'은 엔드게임 이후 지명수배 1순위가 된 어벤져스의 설계자 '닉 퓨리'가 접촉 없이도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외계 종족 '스크럴'에 맞서며 시작되는 기밀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닉 퓨리'의 압도적 귀환뿐 아니라 접촉 없이도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외계 종족 '스크럴'의 본격적인 등장을 알리며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흡인력 넘치는 스토리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원하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는 '스크럴'의 능력은 '평생을 믿었던 사람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었다면?'이라는 근본적인 질문까지 던지며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사무엘 L 잭슨을 비롯해 벤 멘델슨, 올리비아 콜맨, 에밀리아 클라크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폭발적 열연은 이번 작품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사진웨이브
'남의 연애2'[사진=웨이브]
 
무지개색 젠가를 즐기는 남자들…웨이브 '남의 연애2'
웨이브 오리지널 '남의 연애'가 더욱 솔직하고 과감하게 돌아왔다.

'남의 연애'는 솔직하고 과감한 남자들이 '남의 집'에 입주해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확인하는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다. 시즌1 공개 당시 2022년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부문에서 신규유료가입견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를 넘어 아이치이, 라쿠텐 등 글로벌 OTT를 통해 동시 공개되는 시즌2는 출연진들의 깊은 감정선과 서사로 연애 리얼리티만의 흥미를 더할 예정. 시즌1보다 더욱 흥미로워진 이야기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