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M 리조트, '2023 마카오 위크' 메가 로드쇼 참가

2023-07-13 16:55
  • 글자크기 설정
사진SJM 리조트
[사진=SJM 리조트]

SJM 리조트(이하 SJM)가 오는 14일부터 1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언리미티드-마카오 프로모션 인 코리아'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언리미티드' 메가 로드쇼는 마카오의 다양한 투어리즘 플러스 이니셔티브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SJM은 세계적인 수준의 미식, 스포츠 관광 지원, 예술과 문화에 대한 공헌으로 유명한 기업으로 이번 로드쇼에 참가해 마카오에서의 다양한 관광과 경험을 선보이며 마카오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로드쇼에서 방문객들은 SJM의 새로운 리조트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리조트 마카오를 만나볼 수 있다.

5성급의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는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 칼 라거펠트 마카오 등 3개의 럭셔리 호텔과 함께 마카오 코타이에 위치하고 있다. SJM은 새 리조트 오픈과 함께 미슐랭 스타 셰프들과 두 개의 레스토랑을 새롭게 오픈했다.

알폰소 이아카리노 셰프의 영감을 받은 팔라조 베르사체 마카오의 돈 알폰소 1890은 이탈리아 소렌토의 풍부한 전통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칼 라거펠트 마카오의 메사 바이 호세 아빌레즈에서는 미슐랭 2스타 셰프 호세 아빌레즈와 협업한 동서양의 미식 문화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인다.

로드쇼 기간 SJM 부스에서는 3개의 레스토랑에서 7개의 별을 획득해 마카오에서 가장 많은 미쉐린 스타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인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도 만나볼 수 있다. 

SJM은 마카오의 '스포츠+관광' 통합에 발맞춰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를 적극 후원해 전 세계에서 더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는 마카오의 국제적인 문화 예술 행사인 '아트 마카오'가 열리는 해로 마카오 국제 예술 비엔날레 2023이 개최된다. SJM은 베르사유 궁전과 협력해 이달 30일부터 10월15일까지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에서 '버추얼 베르사유'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전시회는 첨단 가상 기술을 통해 17세기부터 현재까지 베르사유 궁전의 모습을 재현해 내며, 방문객들은 베르사유 궁전의 웅장함을 만끽하고 새로운 문화 경험을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