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브링그린, '3일세럼' 3종 출시...리뷰 이벤트도

2023-07-13 09:54
  • 글자크기 설정

'3가지 피부 고민을 3일 만에 해결' 콘셉트

구매 후기 참여자 전원에게 5천원 상품권 증정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 공개

사진브링그린
(왼쪽부터) '징크테카 1.2% 흔적 세럼', '토닝비타 20% 빛 세럼', '히알젯 10% 채움 세럼' [사진=브링그린]
CJ올리브영의 기능성 비건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이 기능성 세럼 라인 '3일세럼' 3종을
13일 선보인다.

3일세럼은 각기 다른 3가지 피부 고민을 3일 만에 해결해준다는 콘셉트의 기능성 세럼 라인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징크테카  1.2% 흔적 세럼',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게 개선해주는 '토닝비타 20% 빛 세럼', 피부 속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히알젯 10% 채움 세럼'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징크테카 1.2% 흔적 세럼'은 시카 성분보다 5배 강력한 진정 효과를 가진 브링그린만의 독자적인 징크테카 성분이 주 원료다. 고 함량 테카(TECA,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이 1.2% 함유돼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토닝비타 20% 빛 세럼' 은 고함량으로 촘촘하게 배합된 비타민 16종을 20% 함유해 피지와 각질, 미백 관리에
효과적이다. 안정화된 비타민을 포함해 낮에도 사용 가능하다.

'히알젯 10% 채움 세럼'은 대나무에서 추출한 물과 저·중·고 3중 히알루론산이 10%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수분 에센스와 오일의 2층상 구조로 에센스로 수분을 채우고 오일로 수분을 잠가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브링그린
[사진=브링그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롭게 모델로 발탁한 신예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의 화보와 영상도 공개한다.
제로베이스원 은 트렌디한 음악과 청량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5세대 K-POP그룹이다.

지난 10일 정식 데뷔 후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만큼 브링그린과 함께하는 화보,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브링그린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닌 특유의 건강함과 청량함이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제로베이스원 9명 멤버가 각양각색의 스타일로 '3일세럼' 3종을 소개한 이번 신제품의 화보와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징크테카 1.2% 흔적 세럼' 구매 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후기를 남기면 올리브영 5천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폴라로이드 사진도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