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한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배우 4인방이 일본의 한 리조트를 찾아 여행을 즐기는데, 그 모습이 무척 행복해 보인다. '여기가 어디지?' 곧바로 포털을 검색한다. 드디어 찾았다. 롯데아라이리조트(일본 니가타현)다.
최근 KBS 1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의 주요 출연진(박원숙, 안소영, 안문숙, 혜은이)이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 여행을 즐기는 장면이 그려졌다. 고즈넉한 자연 속에서 완벽한 휴식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출연진은 리조트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에 머물렀다. 뷔페 레스토랑 '더 플레이트(The PLATE)'에서 봄날의 설산을 바라보며 조식을 먹고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도 화면에 담겼다.
이들이 머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면적만 319㎡(약 96평)에 달한다. 침실뿐 아니라 다이닝룸, 주방, 프라이빗 자쿠지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리조트 내에 자리한 '호시조라 온천'은 지하 1750m에서 나오는 약알칼리성 온천수다. 이 물이 피부 보습과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밤에 즐기는 노천 온천욕은 투숙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고즈넉한 공간, 밤하늘에서 쏟아져 내릴듯 빼곡히 들어찬 별을 바라보며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덕이다.
리조트 관계자는 "연중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스파와 최신 시설의 피트니스까지 갖춰 투숙객의 호응도가 높다"며 "이곳에 머무는 동안 진정한 웰니스 여행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실제로 롯데호텔이 지난 3월 롯데제이티비와 협력해 홈쇼핑에서 판매한 롯데아라이리조트 전세기 상품은 90%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현재까지 홈쇼핑에서 진행한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 상품 판매 중 역대급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곳 리조트는 도쿄, 오사카 등의 익숙한 일본 관광지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여행 스폿"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올해로 4회를 맞은 '2023 스키 아시아 어워드(2023 SKI ASIA AWARD)' △일본 최고 스키 리조트 △스키 파우더 리조트 △스노우 스포츠 스쿨 등 3개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이곳에서는 4월 말부터 그린 시즌이, 12월부터 스노우 시즌이 시작된다. 일본 최대의 적설량과 자연 그대로의 파우더 스노우로 입소문이 나며 전 세계 스키어의 주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