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개그우먼 이수지와 '굿모닝 캠페인' 패러디 공개

2023-07-06 10: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둘코락스
[사진=둘코락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의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가 개그우먼 이수지와 협업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둘코락스 2023년 TV 광고 '굿모닝 캠페인'을 이수지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패러디물이다. 지난 5월에 공개한 '쾌변 예보' 영상에 이어 브랜드 앰버서더 이수지와 함께한 2번째 협업이다.

'굿모닝 캠페인'은 '쾌변과 함께 상쾌한 아침으로 시작하는 완벽한 하루'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개하고 있는 둘코락스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다. 캠페인을 통해 '부드럽고 편안한 쾌변 솔루션', '둘코락스로 쾌변 순간을 찾아주세요' 메시지를 전달한다.

둘코락스 TV광고와 동일하게 변기 물을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수지가 상쾌한 아침을 맞이한 후 요리, 업무, 운동 등 모든 일이 잘 풀리는 하루 일과를 유쾌하게 담았다.

특히 이수지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탄탄한 연기력을 '쾌변과 함께 시작한 즐거운 하루'라는 메시지에 재미를 더해 눈길을 끈다.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기 크리에이터들도 '굿모닝 캠페인' 패러디에 동참할 예정이다. 

사노피 관계자는 "영상 '쾌변 예보'편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영상은 유명 크리에이터와도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둘코락스는 브랜드 명성에 맞는 다양한 활동들로 더 많은 분들이 쾌변과 함께 상쾌한 아침을 시작하실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