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게임 나온다…글로벌 동시 출시

2023-05-18 10:03
  • 글자크기 설정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서비스 개시

[사진=테이크원컴퍼니]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모바일 양대 마켓에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서비스를 진행하는 육성 퍼즐 SNG 장르의 게임으로, 게임 이용자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돼 멤버를 성장시킨다는 내용이다. 

회사 관계자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개발 과정부터 의상과 콘셉트를 정하는 등 높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다"라며 "직접 가창한 OST의 신곡과 뮤직비디오가 향후 게임 내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과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매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게임으로 글로벌 K팝 팬덤과 캐주얼 게임 유저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