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문상훈, 생일날 결혼 발표…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2023-05-09 08: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문상훈 인스타그램]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D.P.' 등에 출연한 유튜버 겸 배우 문상훈이 자신의 생일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문상훈은 9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쁘다"며 "제가 결혼을 한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문상훈은 예비 신부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소개했다. 그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라며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고 전했다.

그는 말미에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하겠다"고 적었다.

한편 문상훈은 1991년생으로, 구독자 116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멤버다. 그는 지난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펭수 러버' 김정훈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도 깜짝 등장했다.
 
아래는 문상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상훈이에요.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
 
제가 결혼을 합니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에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어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입니다.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