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청주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분양

2023-04-11 09:27
  • 글자크기 설정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투시도 [사진=신영]


신영이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충청북도 청주시 송절동 산4-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아파트 전용면적 84~130㎡ 총 1034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108㎡ 총 234실로 들어선다.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 규모에 희소성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 1034가구, 6개 동이 이달 분양 예정이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충척북도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400번지에 마련되며 4월 오픈 예정이다. 

단지는 제 2순환로와 제 3순환로(올해 말 전 구간 개통 예정), 17번 국도 등에서 진출입이 용이하다.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소독로 등 광역 도로망 진입도 편리하다. 도보권에 북청주역이 예정된 역세권 입지를 갖췄고 복합환승센터도 계획돼 있다. 

단지 바로 앞은 중심상업지구 조성이 예정돼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롯데아울렛 서청주점, 지웰시티몰 등이 인접해 생활 인프라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근린공원, 문암생태공원 등이 도보로 접근 가능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에 신경을 썼고, 최고 49층 스카이라인에 어울리는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중대형 평형에 걸맞은 널찍한 평면 설계와 도시적 감각의 트렌디한 공간 인테리어까지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도 다채롭게 조성된다. 단지 내 풋살장을 비롯하여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라운지 카페, 작은 도서관, 1인 독서실,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공원을 옮겨 놓은 듯한 설계가 단지와 인접한 근린공원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뤄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신영지웰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더불어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예상돼 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