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 새 프로필 올리자 정유라 "저 멘탈로 인생 살고프다" 저격

2023-02-16 23: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조민 인스타그램]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이 SNS 프로필 사진을 새로 올리자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딸 정유라가 저격글을 게재했다. 

16일 정유라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도 엄마 감옥 가도 아무렇지도 않게 스튜디오 사진 찍는 멘털(정신력)로 인생 살고프다. 이 멘털이 부럽다. 나만 우리 엄마 형집행정지 연장 안 될까 봐 복날의 개 떨듯이 떨면서 사나 봐"라며 저격했다. 

이어 "내 메달은 나 좋자고 딴 건가 국위선양하고자 딴 거지. 그 증거로 내 학위는 날아갔지만 2014년 아시안게임 단체전 메달은 여전하다. 선수는 성적으로 자신을 증명하지 좌파처럼 선동과 입으로 증명하지 않는다. 뻔히 나와 있는 성적 가지고 그것조차 부정하고자 안간힘을 쓰는 그들이 불쌍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민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에서 출연해 최근 개설한 인스타그램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1만명이었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급증했고, 현재는 11만명을 기록 중이다. 

이에 정유라는 조민에 대한 기사를 공유하고 "내 승마선수로서의 자질은 뭐가 그렇게 부족했길래 너네 아빠(조 전 장관)가 나한테 그랬나. 웃고 간다. 네 욕이 많겠냐, 내 욕이 많겠냐. 불공정은 댁이 아직 의사하는 것이다. 좌파가 뭐라고 해도 내 메달은 위조가 아니다"라는 글로 조민을 비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개의 댓글
0 / 300
  • 정유라 따위가???아이고...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1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