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지역아동센터에 난방용품 기부

2022-12-15 15:56
  • 글자크기 설정

한국수자원공사 홍보실 직원들이 15일 오후 경기 안산시 밀알행복한홈스쿨을 방문해 난방용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12.15 [사진=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는 15일 경기 안산시에 있는 밀알행복한홈스쿨을 찾아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희망온 캠페인' 일환으로 추진됐다. 희망온 캠페인은 국내 저소득 가정의 주거 환경 개보수·난방용품 지원을 하는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업이다. 밀알행복한홈스쿨 기아대책에서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로, 안산 상록구 지역 아동·청소년에게 돌봄서비스와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수자원공사 홍보실 직원들은 그간 급여 나눔을 통해 '물사랑나눔펀드'를 조정했다. 펀드를 바탕으로 200만원 상당 난방용품을 구입해 이날 밀알행복한홈스쿨에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이곳을 이용하는 24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사회공헌을 주도한 남덕현 수자원공사 언론홍보부장은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직원들 마음을 전달해 뜻깊다"며 "적극적으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현에 나서는 수자원공사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자원공사 홍보실은 올해에만 기아대책에 550만원 상당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