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19년만에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론칭

2022-11-14 10:18
  • 글자크기 설정

고운세상코스메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출시 이후 19년 만에 처음으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클린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MZ세대 중심으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한 ‘클린뷰티’가 급성장하는 것에 주목해 비비드로우를 론칭하게 됐다.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된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비비드로우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원칙에 따라 △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인증을 받은 100% 비건 제품 △자연적으로 내용물이 분해되는 정도를 측정하는 생분해도 분석 테스트 완료 △워터리스, 에코그리디언트 등 친환경 공법 활용 △앰플 2종에 PCR 50% 유리병 사용 및 분리배출 용이한 용기 와이퍼 적용 △전 제품 재생펄프 100% 단상자 적용 등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제조 전 과정에 친환경·윤리적 가치를 반영했다.
 
또한, 모회사이자 스위스 최대 유통기업인 미그로스 그룹의 화장품 원료 자회사인 미벨 AG과 함께 공동 개발한 성분을 함유해 품질 및 신뢰도를 높였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비비드로우 신제품 3종을 선공개한다. 오는 27일까지 펀딩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 펀딩은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다. 

이은지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 팀장은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고운세상의 기업 철학에 따라 비비드로우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피부에 대한 고민과 연구를 지속해온 고운세상코스메틱만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클린뷰티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