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하늘 "결혼하고 바로 로펌다녀왔다"

2022-10-26 08:37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늘 인스타그램]

유튜버 겸 모델 하늘이 악플러와의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4일 한 누리꾼은 하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 창을 통해 "언니 하마님(남편) 얼굴 퍼지고 조롱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하늘은 "그럼요. 오늘도 로펌 갔다오고 내일도 미팅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누리꾼은 "우와 속이 다 시원해요. 그런 사람들 절대 선처해주지 마세요"라고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하늘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남편 A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젤라,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유튜버 씬님, 인플루언서 손채리등이 참석했다. 하늘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 수만 무려 1000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결혼식에는 배우 이병헌, 이진욱, 홍석천, 지현우, 이민정, 이제훈, 가수 싸이, 슈퍼주니어, 비, 김종국, 다이나믹 듀오, 김희철, 크러쉬, 김재중, 이민우, 백현, 윤도현, 박재범, 송민호,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 코미디언 이용진, 강재준, 이은형, 조세호 등이 축전 영상을 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1993년생인 하늘은 지난 2011년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6'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