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핼러윈 맞아 삼성서울병원 환아에 깜짝 선물

2022-10-23 14: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아들에게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인기 굿즈 세트를 선물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랜 투병 생활에 지친 환아들의 정서를 돌보고 병원 내 환아 대상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돕기 위함이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2020년 초 코로나19 확산으로 의료 체계가 붕괴될 수 있는 위기 상황에서 소아암 및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이 있는 소아·청소년 환아들을 돕기 위해 삼성서울병원에 3억원을 기부했다. 이후에도 매년 3억원씩, 현재까지 총 9억 원의 기부금을 쾌척하며 삼성서울병원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기존 기부와는 별도로 진행된 이번 굿즈 선물은 핼러윈 시즌에 맞춰 ‘펀 위드 시몬스(Fun with SIMMONS)’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에서 판매 중인 딩동벨, 당근풍선, 판자석, 퍼즐, 클립펜, 노트 등 굿즈 10여 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선물은 시몬스가 후원하는 소아·청소년 환아를 포함한 어린이 병동 입원 환아들과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환아 정서 지원 프로그램인 ‘소담누리’에 참여하는 외래 환아들에게 전달됐다.
 
특히 이번 굿즈는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가 운영하는 소담누리 프로그램의 참여 독려를 위해서도 쓰일 예정이다. 소담누리는 미술 및 심리치료, 놀이 활동 등을 통해 입원 및 외래 환아들의 신체‧심리적 재활과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는 병원 프로그램이다.
 
삼성서울병원 관계자는 “자아가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를 보내는 어린 환아들은 질병 치료와 더불어 정서적인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통합적 돌봄이 필요하다”며 “시몬스가 전해준 깜짝 선물은 오랜 치료와 병상 생활로 지친 아이들에게 활력을 주고 잠시나마 세상과 소통하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창구 역할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