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2023년 시책구상 보고회 개최

2022-09-16 11:48
  • 글자크기 설정

새로운 시대 대전환을 선도할 신규시책 201건 발굴

2023년 시책구상 보고회 장면[사진=서천군]


충남 서천군이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시책구상 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은 새로운 정부의 흐름에 대응하기 위한 민선8기 군정 기조 변화에 따른 안정적인 군정 운영 기반 마련해 지역 특성을 반영한 실현 가능한 미래 발전과제인 총 201건의 신규시책을 발굴했다.
 
주요 시책으로는 △서천 녹색융합 생태복원 클러스터 조성 △국가 보안산업 클러스터 혁신 성장 2단계 추진 △신성리 갈대숲 관광지 조성사업 △서천 어울림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식량자급율 증대를 위한 분질미 생산단지 조성 △산림비전 2030 발전계획 수립 △전통시장 및 상점가 미디어 마케팅 구축사업 △김산업 진흥구역 지정 추진 등이 보고됐다.
 
군은 이날 보고된 시책들에 대해 전문가에게 자문하는 등 충분한 검토를 거쳐 사업 우선순위에 따라 내년도 예산에 반영, 2023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민선8기로의 전환에 따른 군정 안정기반을 마련하고 군정 운영방향에 대한 충분한 군민 공감대 형성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보고된 다양한 시책들이 민선8기 군정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