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기대작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 선봬

2022-05-10 08:52
  • 글자크기 설정

CGV NFT 플레이 포스터 [사진=CGV]

CJ CGV가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를 공개한다. 지난 1월 '킹메이커'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NFT 포스터다.

CGV는 5월 10일 "영화 '범죄도시2'를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NFT 플레이 포스터는 영화 포스터 이미지에 CGV만의 고유한 서식, 3D, 2D 효과를 추가해 풍성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영상 굿즈다.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는 '클래식' '프리미엄' 'VIP' 세 가지 형태로 만나 볼 수 있다.

개봉일인 5월 18일 전에 '범죄도시2'를 사전 예매한 관람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NFT 플레이 포스터를 지급한다.

먼저 '클래식' 형태는 NFT 플레이 포스터는 은빛 포스터 서식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 효과가 입혀진 굿즈로 4500명에게 증정한다. 사전 예매 후 N차 관람을 가장 많이 한 상위 500명에게는 '프리미엄' 타입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색채의 포스터 서식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효과, 그리고 감독, 주연배우의 친필 사인까지 더해져 영화 애호가들의 기대를 높인다. 또 '프리미엄' 타입에 선정된 고객 중 CGV VIP 등급의 고객이라면 금빛 포스터 서식에 금빛 배경 환경 효과가 연출되는 'VIP'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세 가지 타입의 NFT 플레이 포스터는 각각 다른 영상으로 꾸며져 영화 애호가들의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지난 1월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가 공개되자 새로운 방식으로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게 됐다는 영화 애호가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앞으로도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로 영화 애호가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악당 '강해상'(손석구 분)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이야기다. 전편에 이어 '마석도' 역할을 맡은 마동석의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5월 18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