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프루프' 트랙 리스트 공개…신곡 '달려라 방탄' 포함

2022-05-10 08:35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 '프루프' 두 번째 CD 트랙리스트 [사진=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음반 '프루프(Proof)'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빅히트뮤직 측은 '프루프'의 두 번째 CD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5월 1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프루프'의 두 번째 CD에 수록된 곡들을 나열한 이미지를 올려 전 세계 팬의 관심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프루프'의 첫 번째 CD가 역대 방탄소년단 앨범의 주제곡을 총망라했다면, 두 번째 CD는 일곱 구성원의 서로 다른 색깔과 매력,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독창곡과 유닛 곡들로 구성됐다.

'프루프'의 두 번째 CD에는 신곡 '달려라 방탄'을 시작으로 '인트로: 페르소나(Intro : Persona)', '스테이(Stay)', '문(Moon)', '자메이스 부(Jamais Vu)', '트리비아 전: 시소(Trivia 轉 : Seesaw)', '비티에스 사이퍼 파트.3 : 킬러(BTS Cypher PT.3 : KILLER)', '아웃트로: 에고(Outro : Ego)', '허(Her)', '필터(Filter)', '친구', '싱귤래리티(Singularity)', '00:00 (Zero O'Clock)', '유포리아(Euphoria)', '보조개' 등 일곱 구성원이 따로 또 같이 호흡을 맞추는 총 15곡이 담긴다.

첫 번째 CD가 '방탄소년단의 연대기'라면 두 번째 CD는 서로의 취향과 색깔을 존중하며 9년을 함께 달려 온 방탄소년단이 빛나는 이유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두 번째 CD에 담긴 곡들은 일곱 구성원이 직접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0일 방탄소년단의 데뷔 후 9년의 역사를 함축한 앤솔러지(Anthology) 앨범 '프루프'를 발매한다. 총 3개의 CD로 구성된 이 앨범은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담은 곡들로 채워지며 오는 11일 세 번째 CD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