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 푸드코트 유일 최우수 업체 선정

2022-05-04 09:14
  • 글자크기 설정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사진 = 아워홈]


아워홈은 컨세션 사업장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이 한국공항공사 상업시설 종합평가에서 푸드코트 중 유일하게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이용객들을 위한 서비스 개선과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최우수 서비스 업체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김포, 제주, 김해 등 전국 13개 공항(인천공항 제외) 내 상업시설 141개 업체의 상업시설 종합평가를 시행한다. 
매월 공항공사 위생, 방역, 서비스 등을 점검하는 내부 평가와 식사 고객 대상 연간 2회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홈페이지 VOC(고객의 소리), 환경∙위생 점검 등 외부 평가를 종합해 선정한다.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푸드엠파이어, 제2여객터미널 아워홈 푸디움 오픈 후 공항에 선보인 세 번째 매장이다. 오랜 기간 쌓아온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집약시켜 2020년 7월 제주국제공항 1층 3번 게이트 인근 총 640㎡ 면적에 175석 규모로 오픈했다.

이번 평가에서는 5개 공항의 총 12개 업체가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으며, 식음료업 중에서는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이 유일한 푸드코트 매장이다. 직원 친절 교육을 비롯해 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배려석 구성 등 이용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와 쾌적한 매장 운영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아워홈 푸디움 제주공항점은 메뉴부터 매장 인테리어까지 제주 사계절의 미식과 풍경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제주리식탁 △온담국수 △제주애월카츠 △돌랑돌랑상점 △달콤커피까지 총 5개 매장이 입점해있다. 

아울러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돌랑돌랑상점에서 음료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텀블러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6월까지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 음료 50% 할인 및 선물세트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항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와 안전하고 깨끗한 매장 운영을 내세워 제주를 방문하는 이용객들이 마음 편히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가꿔 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