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채널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7500' 출시

2022-04-26 09:51
  • 글자크기 설정
팅크웨어가 2채널 FHD 커넥티드 블랙박스 최신 제품인 ‘아이나비 FXD750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후방 초고화질 해상도를 자랑한다. 후방카메라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어떤 각도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며, 시큐리티 LED 적용으로 동작 상태를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후방 HDR(High Dynamic Range)을 탑재해 밝기의 범위를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가까운 수준으로 확장시켜 야간 주행과 터널, 주차장 진출입 등 다양한 조도 변화에서도 영상 녹화를 선명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통신 서비스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서비스도 지원된다. 주차 충격 시 실시간 알림 및 전방 이미지를 하루 최대 10회까지 전송하는 ‘주차충격알림’, 주행 거리와 운전 습관을 확인 할 수 있는 ‘운행 기록 데이터서비스’, 타이어와 엔진오일 등 차량 소모품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소모품 알림’, 주행 중 큰 충격 발생 시 사전 등록한 보호자에게 긴급알림문자를 발송하는 ‘긴급 SOS 알림’ 등의 4가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 밖에 주차 차량 위치 및 시간을 알 수 있는 ‘차량위치확인’,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상 낮아졌을 경우 원격으로 블랙박스 전원을 끌 수 있는 ‘원격전원제어’도 지원한다.

이전 제품 대비 영상 저장과 주차 녹화시간도 길어졌다. 영상 저장은 전후방 상시 영상녹화 파일의 화질을 유지하면서 파일 크기를 50%까지 압축하는 ‘메모리 절약모드’, 기존 FHD급 대비 2배 이상, 최대 150시간까지 주차 녹화가 가능한 ‘저전력주차녹화’를 적용했다.

이 밖에 외장 GPS 추가 장착 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능과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30km/h 이하 저속 주행에서 사고 예방을 도와주는 도심형 전방추돌경보시스템(uFCWS), 과속단속지점 등을 알려주는 ‘안전운행 도우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 FXD7500 가격은 32GB 21만9000원, 64GB 24만9000원이다.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패키지를 함께 구매하면 32GB 29만9000원, 64GB 32만9000원이다. 2년 무상 AS를 지원하고 메모리카드는 AS 기간 내 1회 무상 교체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3만원 상당의 GPS 안테나와 무료 장착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14일까지 아이나비 FXD7500 제품을 구매해 등록하면 아이나비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진=팅크웨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