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화재취약계층에 소화기 1880개 후원

2022-03-16 11:16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은수미 성남시장,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소방용품 지원을 위한 나눔후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15일 성남시를 방문해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소화기를 지원하는 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후원식을 통해 전달한 3000만원은 스프레이식 소화기 약 1880개의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며 소화기는 이달 말까지 성남시 화재취약 가정에 비대면 배송된다. 전달되는 스프레이형 소화기는 난방기구, 조리기구 사용으로 인해 일어나는 실내 화재의 초기 진압 시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휴대용 소화기다.
NS홈쇼핑은 2017년부터 성남시의 화재취약대상에 대한 기초 소방시설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성남시의 일부지역 중 소방차량 접근이 어려운 주거밀집지역과 복지시설 등에 소화기, 화재 감지기, 세이프백 설치 등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는 힘이 약한 노인과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식 휴대용 소화기를 화재취약 가정에 전달하기로 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코로나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더 길어지고 화재로부터의 안전에 더욱 신경쓸 수 밖에 없는 요즘이다”라며 “NS홈쇼핑은 화재 위험을 안고 사는 성남시의 화재취약계층을 위해 6년째 꾸준히 소방안전시설지원을 해오고 있다. 당사의 기초소방설비 지원을 통해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