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다음달 19일까지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전 채널에서 ‘2022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 사전예약은 고객의 눈길을 끄는 차별화 상품을 기획하고 대표 선물세트 물량을 사전 확보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실속, 고급, 이색’ 상품을 중점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들을 마련했다.
MZ세대 골프 열풍에 맞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미국산 최상위 PRIME 등급 살치살·부채살과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2세트를 함께 구성한 ‘PRIME 스테이크 홀인원 패키지 냉장세트’는 19만6000원에 3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캠핑족을 겨냥한 선물세트도 있다. ‘고원에서 자란 무항생제 돼지구이 냉장세트’는 강원도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에 인덕션 그리들을 증정품으로 구성해 9만9000원에 3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제주의 향기를 오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제주 담은 만감 혼합세트’는 청정 제주에서 자란 한라봉과 레드향, 제주산 한라봉·오미자·매실 과일청 3종으로 구성했다.
고급 선물 선호 추세에 맞춘 프리미엄 상품도 준비했다. △’No.9 1++등급 한우 오마카세 냉장세트' △‘BLACKLABEL 한우 토마호크 BBQ 스테이크 냉장세트’ △’프리미엄 완도 왕전복세트’ △’샤르츠 콰트로 혼합세트’ 등이다.
선물세트 구매에 따른 행사도 풍성하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14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을 진행한다.
법인 고객 대상으로 다음달 1일까지 상품권 특별 행사도 마련했다. 종이 및 디지털 상품권을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법인 고객에게는 결제수단에 따라 최대 3.5%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을 이용하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 마일리지 페이백, 14대 카드 결제 시 최대 75만원 중복 쿠폰 할인 가능하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다가오는 설도 비대면 선물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홈플러스에서 미리 설 선물세트 준비하시고 다양한 얼리버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