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세쌍둥이를 임신 중인 황신영이 임신 선물로 받은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이용해 삼둥이 목욕 예행연습을 하는 모습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화제가 되면서 기획됐다. 영상 속 황신영은 코믹한 표정과 제스처로 1초 만에 욕조로 변신하는 플렉시바스의 주요 특징을 소개했다.
플렉시바스는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접이식 아기욕조로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고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욕조와 플러그 모두 비스페놀A(BPA)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바닥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됐고, 물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열 감지 고무 플러그도 장착돼 있다.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플렉시바스 라지는 6세 유아까지 두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토케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소비자를 위한 플렉시바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영상 속 황신영이 외치는 플렉시바스의 애칭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영상 시청 후 댓글에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플렉시바스 번들(5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