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성규 "얀센 백신 접종했는데...양성 판정받아"

2021-06-27 15:3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규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규(김성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맞은 뒤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가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근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지난 10일 얀센 백신을 접종했다.

현재 김성규는 무증상이며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관련 스태프, 직원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중이다.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김성규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다. 관련 스태프 및 밀접 접촉한 직원 등은 결과와는 별도로 자가 격리할 예정이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더블에이치티엔이 입장문

안녕하세요.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습니다.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지난 10일 얀센 백신을 접종했으나 이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성규는 무증상으로 컨디션에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관련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마쳤습니다.

김성규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입니다. 관련 스태프 및 밀접 접촉한 직원 등은 결과와는 별도로 자가 격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