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출시…전체 구성 완료

2021-06-17 10:00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 더블매직스페이스·일반 도어 디자인 등 신제품 출시

LG전자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제품군을 확대하며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전체 라인을 완성했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제품군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상단 도어 양쪽에 있는 더블매직스페이스를 탑재한 제품, 별도 기능 없이 오브제컬렉션의 색상·소재만 적용한 일반 도어 디자인 등 2종류가 추가됐다.

이에 따라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는 소비자들의 사용패턴과 필요성을 고려해 △매직스페이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얼음정수기 등의 유무·개수에 따라 총 8가지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군의 전체 구성이 완성됐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도어 전면을 노크하듯 두드리면 냉장실 안쪽 조명이 켜져 매직스페이스에 보관하고 있는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선택 사항(옵션)이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집안 전체 공간과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전문가가 엄선한 15가지 색상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를 구매하는 경우 소비자는 4개 도어에 각각 원하는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비롯해 페닉스나 스테인리스 등 재질도 선택할 수 있다.

이사, 인테리어 교체 등의 공간 변화가 발생하는 경우 새로운 환경에 맞춰 제품의 전면 색상·재질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LG전자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홈 가든 패키지 △홈 카페 패키지 △홈 테라스 패키지 등 전문 디자이너가 조합한 색상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LG 오브제컬렉션의 색상은 LG전자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개발하고 있다.

이 색상들은 차분함과 편안함을 강점으로 모든 세대로부터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가격은 260만~570만원이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속에 LG 냉장고의 앞선 성능과 편리한 기술을 담은 오브제컬렉션 냉장고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모델이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