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 파이'가 알려주는 좋은 보습제 고르는 방법은?

2021-03-15 13:43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은 이달 출시한 '진정 젤크림'이 디렉터파이의 성분검사를 통과해 '민감 피부를 위한 착한 화장품'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디렉터파이(피현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세세하고 꼼꼼하게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전문 크리에이터다. 디렉터파이는 이번 세타필의 신제품 진정 젤크림을 출시 전부터 사용해보고 손상 피부, 지성피부, 수부지 등 민감한 피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정체성이 명확한 착한 화장품이라며 극찬했다.

디렉터파이는 "진정 젤크림은 좋은 보습제의 조건 세 가지 '성분 구성과 함량', '효과', '사용감' 모든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준다"며 "사계절 내내 수분과 겉 수분 모두 완벽하게 채워주며 연고와 더마 코스메틱에서 많이 사용하는 알란토인과 판테놀 성분이 높게 함유되어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7가지 유해 성분을 완벽하게 배제함은 물론 동물 유래 성분이 없는 착한 화장품으로 모두가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세타필 진정 젤크림은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젤크림 타입의 포뮬러로 '빠른 보습과 진정',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 '피부 속보습 상승', '쿨링효과' 등의 작용을 통해 외부 상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 처방을 선사해준다.

김정연 세타필 부장은 "꼼꼼한 화장품 성분 분석으로 유명한 디렉터파이의 성분 분석을 통과하여 착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서 기쁘다"며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진정 젤크림’이 진정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항상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디렉터파이가 인정한 세타필의 진정 젤크림 영상은 세타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타필 진정 젤크림은 올리브영 온라인 & 오프라인 스토어, Gmarket,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