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특집] 유한양행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케어' 론칭

2021-01-25 05:00
  • 글자크기 설정

'유한 키즈스틱',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유한 알티지식물성 오메가3' 등 선보여

유한양행 '데일리케어' 2종.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은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케어'를 본격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데일리케어는 건강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출범한 유한양행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유한양행은 '유한 키즈스틱',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유한 알티지식물성 오메가3' 등을 선보인다.

향후 유한양행은 건강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데일리케어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유한 키즈스틱은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 사슴 농장의 녹용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블루베리 맛의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한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식약처 1일 권장 최대 함량 20㎎을 한 캡슐에 함유해 하루 한 알 간편한 섭취로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루테인뿐만 아니라 지아잔틴도 함유해 황반의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인체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눈의 노화가 걱정되는 중장년층이나 PC 및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직장인, 책을 많이 보는 학생 등 눈 건강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다.

유한 알티지 식물성 오메가3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 오메가3로, 순수 식물성 원료인 미세조류 100%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유전자 조작 없이 배양·추출한 식물성 DHA는 비타민E를 함유, 보다 신선한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게 생산됐으며, EPA+DHA(불포화 지방산) 900㎎ 섭취로 건조한 눈, 기억력, 혈중 중성 지질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