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봉규 이사장, 팬텀엑셀러레이터와 엑셀러레이팅 MOU

2021-01-15 19:14
  • 글자크기 설정
코리아씨이오서밋(이사장 박봉규)은 지난 14일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김세훈)와 스타트업 기업의 엑셀러레이팅 사업 관련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아씨이오서밋은 올해 신년사업 계획의 일환으로, CEO 커뮤니티 확대를 위한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Global Network Infra)', '피플 커뮤니티(People community)'란 슬로건 아래, 코리아씨이오서밋 회원사를 포함한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엑셀러레이팅 사업 개시, 매월 셋째주 목요일마다 '씨이오서밋포럼 (CEO Summit Forum)'을 개최하기로 했다.

김세훈 팬텀엑셀러레이터 대표는 엑셀러레이팅 업무를 함께 추진할 파트너사로, 기업경영 및 해외 무역 컨설팅사인 제이드림(대표 신대복), 기업 특화 법률 자문은 이기영 법률사무소(대표 이기영), 회계 자문은 선일회계법인(대표 반경찬), 비즈니스 디자인과 마케팅은 패이브더패스(대표 조윤혁) 등과 함께 코리아씨이오서밋 엑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서포터한다.

박봉규 이사장은 "코리아씨이오서밋이 2021년 신년부터 매월 '씨이오서밋포럼' 개최는 물론, 엑셀러레이팅 및 유관 업무를 전개함으로써 회원사들의 네트워킹, 사업확장, 매출증대, 기업성장 등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M&A 등 인수합병 업무에도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박봉규 이사장은 최근에 '씨이오서밋포럼 (CEO Summit Forum)' 운영 및 엑셀러레이팅 업무 개시를 위해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회의 이만의 씨아이콘 공동창시자(전 환경부장관), 주영섭 고려대학교 특임교수(전 중소기업청장), 박래호 국방정보통신협회 회장(전 국방부 정보화기획국장) 등과 연쇄 회담을 갖는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바 있다.
 

14일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집무실에서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왼쪽)이 김세훈 팬텀엑셀러레이터 대표와 함께 엑셀러레이팅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고 있다.[사진=코리아씨이오서밋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