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온라인 암보험 출시···1기암 제거·적출 수술 후 바로 가입 가능

2021-01-08 15:28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생명보험 제공]

KB금융그룹에 KB생명보험이 1기 암 발병 후 제거·적출이 확인된 암발병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KB 암을 이겨낸 사람들의 암보험(갱신형)’을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지난 1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1기 암 제거·적출 수술 후 60일 이내이고 암종 제거를 관련 서류나 진단서로 확인할 수 있다면 심사를 거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후 전이암, 두 번쨰 원발암 진단 시 최고 5000만원을 암진단보험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

다만 가입 이전에 발생한 암종의 잔존 암에 대한 보장은 제외된다. 계약은 1년 단위로 갱신되며 최대 5년까지 갱신할 수 있다. 1회 갱신 시점 이후부터는 매년 보험료가 낮아지는 구조다.

최초 가입 연령은 30세부터 최대 75세까지다. 가입은 비대면으로 KB생명보험 홈페이지 온라인 보험설계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암 수술 후 음식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 고객은 체계적인 식사요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맛있저염’의 건강정보 분석과 맞춤형 건강 식단을 최초 1회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상품처럼 보장 사각지대의 고객도 보험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상품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